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People

현지아 Workㅣ헤이그라운드 Community Manager
#더_나은_세상 #1%와_선택 #함께
 역사교육학과 국문학을 공부하며 고민하는 힘을, 디자인씽킹을 배우며 실행하는 힘을 길렀습니다. 재즈 앙상블을 하며 함께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렵고도 황홀한지,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만나며 우리의 거짓같은 진심을 알아채고 믿어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우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힘으로 사람들의 변화를 만드는 일이자, 결국 원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돕는 일이라는 것. 서로 다른 영역처럼 보이지만 교육과 커뮤니티를 디자인하는 일에 똑같이 가슴이 뛰는 이유입니다. 별난 사람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터무니없어 보이는 믿음과 도전을 지지해주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이 세상에 변화가 만들어진다고 믿습니다. 기꺼이 손 내밀어주고 때로는 그저 손을 잡아주는, 터무니없어 보이는 커뮤니티를 함께 지어나가고 싶습니다.




E-mail : ja.hyun@rootimpact.org

Profile

 대기업 인재원에서 인턴을 한 뒤 무엇을 위한 성장을 디자인 할 것인지를 고민했습니다. 사회적기업에서 체인지메이커 교육을 기획하며 소셜섹터를 만났습니다. 취약계층 청소년들에 대한 관점을 뒤집고, 원하는 삶을 살아갈 힘을 길러주기 위한 교육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청소년 진로/기업가정신 교육 소셜벤처에서 청년강사 운영 및 커뮤니티 담당자로 근무했습니다.
2019년 여름부터 루트임팩트에서 헤이그라운드 서울숲점의 커뮤니티 컨텐츠를 기획/운영하며, 멤버들과 함께 느슨하면서도 따뜻한 가능성이 맥놀이하는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