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People

서성은 WorkㅣHEYGROUND Community Manager
#감사 #행복 #소셜임팩트
퇴근 후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영화를 보거나, 때로는 혼자 야구를 보며 저녁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전만큼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추리소설을 사서 읽기도 하고, 좁은 방에 1,000pcs 퍼즐을 펼쳐두고 몇 주에 걸쳐 맞추는 고생을 자처하기도 합니다. 일요일에는 교회에 가서 한 주를 돌아보고 또 다음 주를 살아갈 힘과 다독임을 얻어옵니다. 소소하지만 한 편으로는 사치스러울 수 있는 삶이라는 것을 알기에, 모든 것에 감사하며 살고 있습니다.

누구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세상, 주어진 환경으로 인해 자기다움을 잃지 않는 세상, 그런 유토피아 같은 세상을 꿈꾸며 '어떻게 한 번 만들어 볼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E-mail : s.seo@rootimpact.org
Profile


사회적 기업가가 되고 싶어 경영학을 공부했습니다. 어느새 꿈은 추억이 되었지만, 사단법인 점프(JUMP)의 '장학샘' 활동을 하며 체인지메이커의 세계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들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싶어, 대학을 졸업할 즈음 헤이그라운드 커뮤니티 매니저로 인턴 활동을 했습니다. 6개월의 시간 동안 경험한 체인지메이커의 세계는 생각보다 더 매력적이었고, 조금 더 긴 시간 동안 함께 일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리고 지금 헤이그라운드 커뮤니티 매니저로서 멤버십과 커뮤니티를 관리, 운영하며 체인지메이커들과 함께 여행하고 있습니다.